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이낸스 해킹 사고후 문버그의 대응 그리고...

가상화폐투자/Moonberg(문버그)

by cryptoebisu 2019. 5. 10. 20:44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바이낸스 해킹 사고와 문버그의 대응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려고 합니다.

 

전에 글을 썼지만, 5/7에 바이낸스가 해킹 당해서 비트코인 7000개 정도 도난 당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바이낸스는 이걸 감추지 않고 그대로 공지하고, 그 공지사항에는 고객의 자산은 안전하다고 공지하였습니다.

그러나 패스워드 정보, 2FA정보등이 유출되었을꺼라는 가능성이 있어 입출금을 1주간 정지하고 보안쪽을 강화 한다고 했고.

바이낸스 운영쪽에서 뭔가 발견하게 되면 발표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저도 바로 패스워드랑 2FA정보를 바꾸었습니다 ㅋ

 

여담입니다만 이 해킹 사건 이후 시간 좀 지나서 좀 놀랄만한 뉴스가 있었습니다.

트론 창시자 저스틴 선이 4000만 테더(USDT)를 바이낸스에 입금 했습니다! 와 이건 좀 놀랐습니다.ㅋ

 

 

그러면 심히 염려되는 문버그의 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문버그의 자금의 대부분은 바이낸스에 보관되어 있고, 트레이드 봇도 바이낸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만, 방금 얘기 한 바이낸스의 공지 사항처럼 고객의 자산에는 아무 문제가 없다고 했기때문에 문버그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봇 트레이딩도 정상적으로 진행 가능합니다만 1주간은 입출금이 안되기때문에 출금이 늦어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던 도중 문버그의 운영 팀으로부터 아래의 메일이 왔습니다.

 

요약하면 문버그에서는 트레이딩을 포함해 어떤 문제가 없지만 바이낸스의 입출금 정지 때문에 출금이 약간 힘들수 있기때문에 바이낸스의 해킹 사고가 해결 되고 입출금의 재개 될때까지 수익을 재투자 해주세요.

 

그리고 새로운 유저의 자금은 OKEX라는 거래소에 보관하고 트레이딩 하기때문에 문버그의 확장에는 염려할필요가 없습니다.

라는 내용 이었습니다. 이런 멋진 대응과 공지내용에 저는 문버그에 대한 신뢰도가 올라갔습니다.

문버그를 믿고 투자를 계속 하려고 합니다.

 

실제로 바이낸스 해킹이 일어난 다음날은 0.05%의 이익율이었지만 그 다음날은 1.24%!의 수익율을 보여주었습니다.

공지사항 말대로 실천하고 있는걸 숫자로 입증 해주었습니다.

 

이상입니다!

 

문버그에 질문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투자시 꼭 기억해두세요 ▪️

1. 이 정보는 공유 목적으로 쓰여진것이지 투자 유치를 위해 쓰여진 것이 아닙니다. 


2. 저는 투자 권유를 하지 않습니다. 모든 투자는 투자자 당사자가 검토하고 스스로 결정하셔야 합니다.

3. 투자시에 따른 손실의 책임도 투자자에게 있습니다. 만약 자금 손실이 우려 되신다면 투자하지 않는것이 맞습니다.

 

텔레그램 : @cryptoebisu

카카오톡 1:1 채팅 : https://open.kakao.com/o/sMjHPJob

 

문버그 상담 채팅~

#문버그 #Moonberg #암호화폐

open.kakao.com

문버그 소통 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z4r8eob

 

문버그 소통방

문버그에 대해서 얘기해요~

open.kakao.com

Moonberg(문버그)가입링크:https://bit.ly/2DNtrjr

 

Moonberg - Home

Already have account? Sign In

moonberg.io

Binance가입 링크:https://bit.ly/2PLPQmc

 

Bitcoin Exchange | Cryptocurrency Exchange | Binance.com

Binance cryptocurrency exchange - We operate the worlds biggest bitcoin exchange and altcoin crypto exchange in the world by volume

www.binance.com

일본 블로그 : https://ameblo.jp/leonfxtc/

관련글 더보기